menu close

Q&A

상품 Q&A입니다.

A/S 문의

0점 3/80 THREE TO EIGHTY(ip:)
24.04.02 hit 5 추천 추천
안녕하세요 쓰리투에이티입니다:)


고객님 수선 요청 해 주신 상품 입고 확인 되었으며 업체 담당자 분께서 이번주 내로 저희 물류에 방문 하여 수선 가능 여부와 비용 발생 여부 확인 예정입니다.

수선이 가능하실 경우 빠르면 다음주(4월15일~4월19일)내로 출고 가능 할 것으로 보이며 늦어질 경우 4월26일 내로 출고 가능 할 것 같습니다.

업체 확인 후 무상으로 수선 가능 할 경우 고객님께 따로 연락 없이 수선 진행 예정이며 비용이 발생 할 경우 070-4774-9775번호로 비용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
감사합니다!


[ Original Message ]

[ Original Message ]

작년 3월에 더블유컨셉에서 링클 가죽부츠 검정색 구매했는데 몇달 전부터 신을때마다 왼쪽 가죽부분이 고정이 안돼서 흘러내리더라고요

바닥에 가죽이 자꾸 쓸려서..오래 못 신을 거 같은데 이거 수선 가능한가요? 

W컨셉에는 한달 전쯤 문의글 남겼었는데 제가 바빠서 이제서야 다시 문의글 남기네요..답변 부탁드립니다


‐---------

4.1 수선할 부츠 도착했다고 들었는데 수선 기간 얼마나 걸릴지 알 수 있을까요??

비밀번호
list reply modify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댓글 수정 / byte
댓글쓰기
   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/ byte
평점

위에 보이는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 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TOP